주식회사 플랜맥스의 다음 아이템 발굴을 위해 그리고 현재의 아이템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해외 박람회를 매년 가는 편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2025년 중국 광저우 박람회 후기 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공간이 많이 있고, 그 공간을 채우는 것은 가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구는 인테리어의 한 부분으로도 많이 찾으시는데요.

저희 플랜맥스에서는 공간에 잘 맞는 가구들을 만들어 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의 하나로 가구 박람회도 꼼꼼히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3월 개최되었던 중국 광저우 2025 CIFF Guangzhoua에 다녀 온 박람회 후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매년 광저우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적으로도 아주 크게 개최가 되는 가구 박람회 전시는 규모만 무려 85만㎡에 참가 브랜드는 4,700여 개입니다.

광저우 캔톤 페어 컴플렉스에서 열린 박람회장은 한국에서 개최하는 가구 박람회와는 차원이 다를 정도의 규모로 하나의 도시 같은 크기로 되어있었습니다. 제대로 살펴보기 위해서는 하루의 시간으로는 부족할 정도랍니다.

중국 광저우 2025 CIFF Guangzhoua에는 무려 4,7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기 때문에 그 다양성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랍과 식탁, 쇼파 등 여러가지 종류의 가구들이 있으며 업체마다 다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중국 광저우 2025 CIFF Guangzhoua 박람회에서는 제조업체,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소매업체와 도매업체, 수입업체는 물로니고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가, 부동산 개발자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보통 새롭게 아파트를 지을 때도 그냥 아파트를 지으면서 사람들에게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모델하우스를 통해 꾸며 놓은 공간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도 잘 활용할 수 있는 가구들이 많기 때문에 더 많은 분야에 있으신 분들이 방문하시는 목적이기도 합니다.

중국 광저우 2025 CIFF Guangzhoua 처럼 이렇게 큰 가구 박람회가 일년에 두 번 개최가 되는데, 3월은 광저우에서 또 9월은 상하이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3월 광정우에서 진행되는 박람회는 2단계로 나뉘어집니다.

이 곳에 방문하면 그저 가구들만 보는 것이 아니라 또 어떻게 배치를 하고 어떤 다양한 가구들이 있는지 요즘 트랜드는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며, 그로 인해 저희도 많은 정보를 얻고 또 저희에게 맞는 제품들을 더 잘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 광저우 2025 CIFF Guangzhoua 박람회에 방문해서 구경하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자신감도 많이 생겼는데요. 방문하여 직접 보고 느낀 것들을 다 담지 못해 다음 편에서 진솔하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플랜맥스 소식
새로운 소식
답글 남기기